동아백화점 쇼핑점이 이랜드그룹으로 인수되고, 리뉴얼 오픈한지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5월 감사의 달과 연계해 ‘10주년 오픈 축하 사은 대축제’스페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 및 행사를 살펴보면 27일에는 ‘럭키박스’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쇼핑점 1층 정문앞에서 오전 9시부터 럭키박스를 순번표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안에는 LG로봇청소기, 초고속 블렌더, 쿠쿠 압력밭솥 등 총 500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와 함께 패션관(1∼6층, 8층)과 식품관(지하1층)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 사은선물 증정 이벤트를 열며, 지점만 방문해도 무료로 드리는 사은품행사, 층별·대상브랜드별로 실시하는 브랜드데이 및 가격·수량한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극한찜특가’스페셜 한정행사도 진행되며, 1∼6층 및 8층에 지정된 상품에 한해 1천∼1만원에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임상규 (주)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과 함께 리뉴얼 오픈 10주년을 맞이한 쇼핑점에서는 1년 동안 기획한 행사를 고객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열게 됐다”며 “코로나영향으로 움츠려져 있던 고객들의 마음이 쇼핑속에서 즐겁고 행복함을 느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