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아파트 8개동 총 499가구
전 가구 전용면적 84㎡이하
중소형 실속형 타입 구성
남향 중심으로 단지 배치

화성이 8일 인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사진은 조감도 모습.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8일 인천 중구 운남동 1766-2번지(영종국제도시 A-58BL)에 위치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를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청약일정은 1순위는 오는 20일, 2순위 오는 21일 한국감정원 청약 홈에서 신청받을 예정이며 당첨자발표는 오는 27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확인 후 분양계약은 오는 6월 9∼11일 3일간 체결할 예정이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지하 1층, 지상 21층 아파트 8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전용면적 64㎡, 73㎡, 75㎡, 84㎡A, 84㎡B 총 499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용84㎡A과 전용 84㎡B는 각각 전용64㎡와 전용75㎡의 1층세대로서 지하층에 멀티룸과 테라스가 있는 파크드림의 특화설계를 선보이며 최상층에는 팬트하우스가 있다.

영종국제도시가 속한 인천 중구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꾸준한 인구유입과 함께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

제3연륙교(예정) 등 신규 교통망 확충 계획으로 국제도시로서 새롭게 변화하고 교육, 생활편의, 친환경적 요소까지도 체계적인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

전가구 모두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돼 남향중심으로 단지를 배치해 주거의 조망권과 쾌적함을 높였으며 주차장 지하화로 지상에는 특화된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된다.

유럽형 중앙정원을 모티브로 한 파티오(PATIO), 폭포의 절경을 담은 석가산, 생태계류가 조성되는 물빛정원, 어린이 놀이터인 EQ동산, 키즈랜드 등이 있으며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힐링정원과 건강마당 등이 있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전용면적 64㎡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3면개방형, 전용면적 73㎡는 탑상형, 2면개방형, 75㎡는 판상형, 4베이 설계를 통해 타입별 최적화된 공간개방형 구조로 쾌적성을 높였다.

또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에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이 적용되고 홈네트워크와 연동해 각종 방범 및 생활편의, 원격제어 등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밖에도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200만화소 CCTV(놀이터, 공동현관 등), 1천200만 화소 CCTV(지하주차장)를 갖추고 최하층가구 외부 적외선 감지기,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을 갖췄다.

스마트폰 소지시 공동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리며 엘리베이터 호출이 자동호출되는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시스템, 주차유도 및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인근에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