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세계갤러리 5일까지

대구신세계갤러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작가 아트놈과 함께하는 ‘Happy color! Colorful happiness!’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다채로운 색을 바탕으로 하는 아트놈의 작품을 통해 관람객의 가정에도 만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기획됐다. 전시장뿐만 아니라 백화점 5층 타워파크에 설치된 대형 작품과 영상은 온 가족을 밝게 맞이한다.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던 분위기를 쇄신하고 대구시민을 응원하고자 하는 아트놈의 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기간 중에는 아트놈과 한국도자기의 콜라보레이션 테이블 웨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 이벤트를 통해 아트놈이 그린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커스텀 슈즈와 한국도자기 머그잔, 특별 제작 엽서 액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오는 5일까지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휴대폰 그립톡 증정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구신세계 인스 타그램 참조하면 된다.

대구신세계갤러리 측은 “2020년 상반기를 강타한 코로나19의 여파로 조금은 움츠러든 가정의 달 5월이지만, 불가능이란 없다고 말하는 나폴레옹의 에너지 가득한 작품과 함께 밝고 유쾌한 아트놈 캐릭터 가족이 전해주는 즐거움으로 행복한 5월이 완성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