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주)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1일까지 전지점에서 ‘봄상품 최종가대전’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애니바디, 바비키즈, 쁘띠앙팡, 헤라, 설화수 등이 참여하는 잡화·화장품·아동의류 봄상품 최종가대전을 가진다.

또 숲, CM큐브, 이동수골프, 엠폴햄, 리트머스, 슬레진저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과 골프웨어 봄·여름상품 최대 40∼80% 특가대전을 동시에 연다. 이와함께 에스콰이어, 비비안 균일가대전 및 포라리 최대 80∼90% 봄·여름상품 우수고객초대전, 엘르골프 창고대개방전 등도 열린다. 같은기간 식품매장에서는 시즌 제철과일 특가전 및 먹거리 기획대전 등을 개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피에르가르뎅, 엘레강스, 니꼴밀러, 폴햄, 리트머스, 흄, 블랙야크, 김영주골프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캐주얼·아웃도어·골프웨어 봄상품 최종가대전이 열린다.

더불어 베스띠벨리, 비지트뉴욕, 숲, 티렌, 인디고키즈, 펠릭스키즈, 유솔 등이 참여하는 여성캐주얼 및 아동의류 최대 50∼70% 특가대전과 에스콰이어 균일가전,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로렌, 실크로드, 예다, 유옥경, 지오투, 앤드지, 인디안 등이 참여하는 여성·남성의류 최대 60%OFF 봄·여름상품 특가상품대전 등을 실시한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