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옥 미래통합당 후보
윤재옥 미래통합당 후보

△대구 달서구을 = 윤재옥 미래통합당 후보는 12일 세번째 공약인 ‘모두가 행복한 달서’조성을 위한 문화·복지 혁신 3대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윤 후보는 “대구 8개 구·군 중 가장 많은 어르신이 거주하는 지역이지만, 파크골프장은 1개소에 불과한 상황을 감안해 지역 어르신 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한 월배권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및 파크골프장 등 어르신 체육시설을 대폭 확충하겠다”며 “지역 내 선사유적을 다양한 관광 자원으로 활용하기 위한 ‘선사문화체험관’과, 지역 청소년의 문화, 교양, 공연 활동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청소년 문화의 집’을 복합적으로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또 “대구수목원, 월광수변공원 등 기존 관광자원과 연계해 새로운 관광벨트를 구축하고 청소년이 모여드는 젊은 달서 건설을 위해 달서복합문화센터 건립을 조속히 추진하며 지역 내 복지관과 경로당 등 문화·복지 시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윤 후보는 “누구도 소외받지 않고, 모든 세대, 모든 계층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에 더욱 신경 쓰겠다”며 “지역 관광자원을 활용한 문화도시 달서, 따뜻한 복지도시 달서 건설을 위해 약속드린 공약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김영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