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로부터 봉화군 조병두 의원, 권영준 의원, 박형수 후보, 영주시 김병기 의원, 영양군 김석현 의원.
31일 무소속이었던 영주시와 영양·봉화군 소속 기초의원들이 미래통합당 박형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영주시의회 부의장 김병기 의원과 영양군의회 김석현 의원, 봉화군의회 권영준·조병두 의원 등은 이날 통합당 입당과 함께 박형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성명서를 통해, “문재인 정권의 망국적인 국정 파탄과 무능을 막아내는 자유 우파, 보수 대통합의 대열에 동참하라는 지역민들의 지엄한 명령을 받들어 미래통합당에 입당해 영주·영양·봉화·울진선거구 박형수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그러면서 “경제파탄, 민생 도탄, 안보위기라는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전대미문의 국가적 위기를 몰고 온 문재인 정권을 이번 4·15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하라는 것이 지상 명령”이라면서 “미래통합당이 추구하는 통합의 가치와 정통보수의 이념만이 좌파정권의 폭정이 불러온 국가적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는 것이 우리 지역의 민심”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보수 세력의 통합에 동참하는 것을 넘어 보수세력의 혁신을 위한 작은 밀알이 될 것”고 말했다. /김세동기자

kimsdyj@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