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
지자체 행정부문 ‘대상’ 수상 영예
천원목욕탕·농민수당 등 정책 호평

윤경희<사진> 청송군수는 최근 경기도 과천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6차산업 전시장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창업경영포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이 주최하고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에서 주관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소비자와 생산자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한 해 동안 진정성 있는 고객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관, 단체, 인물 등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공동주관 기관의 1차 심사,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와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실 소비자들의 전산화된 평가 통계자료로 이뤄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민선7기 제48대 청송군수로 취임한 후 농산물 택배비 지원사업, 천원목욕탕, 농민수당 지급, 청송사랑화폐발행 등 주민들의 민생에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정책들을 적극 펼쳐 군민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윤 군수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청송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청송/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