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까지 SBS플러스 방영

SBS플러스 예능 좋은친구들 출연진들이 문경에서 아쉬운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문경] 지난해 9월 문경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던 SBS플러스 예능 ‘좋은친구들’이 지난 4일 1박 2일간의 촬영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완료했다.

이창명이 MC를 맡았고,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 김재우, 이상훈, 신봉선, 서태훈, 가수 천명훈, 노유민, 브라이언, 솔비, 레이디제인, 연기자 최성준, 유사무엘, 김광민, 아나운서 신아영, 연상은, 운동선수 우지원, 신수지, 정다래, 아이돌 에이프릴, 다이아, 베리굿, 위걸스, 크나큰, 라붐 등이 출연해 최종 우승을 향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좋은친구들’은 문경영강체육공원에 메인게임세트를 두고, 매회 단산활공장, 문경약돌한우타운, 문경관광사격장, 문경카트월드, 점촌중앙시장, 박열의사기념관, 사계절썰매장, 문경생태미로공원, 문경G.C. 등 문경의 다양한 공간들을 로드미션지로 활용하며 각종 로드게임들을 진행하는 이원 게임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29일 SBS플러스에서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15회까지 방영됐고, 오는 2월 9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SBS플러스에서 방영된다. 이어 오후 12시 10분 SBSFunE에서도 방영된다.

/강남진기자75kangnj@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