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연말연시 맞아 룩스타워·워터파크·그랜드 볼룸 등서
크리스마스 이브 라이브 디너쇼·디너 뷔페 할인 이벤트 진행
야외 스파~키즈카페~워터파크~골프코스까지 ‘완벽 호캉스’

워터파크.
워터파크.

[경주]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이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고객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루원은 룩스타워을 비롯해 워터파크, 그랜드볼룸 등 모든 업장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라이브 디너쇼와 디너뷔페 등 다양한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절 이브 디너쇼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패밀리콘도 1층 그랜드볼룸에서 이어진다.

팝페라앙상블 4인조 그룹 ‘솔라즈’가 다양한 장르의 레파토리로 진행하는 라이브공연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너뷔페는 특급호텔 주방장 출신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다양한 즉석요리와 특별한 날의 의미와 분위기를 살려줄 디저트를 선보인다.

블루원 콘도와 골프회원은 10% 할인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성탄절 선물을 증정한다.

또 룩스타워에 입점하고 있는 전 업소는 성탄절부터 연말까지 특별한 고객 맞춤 이벤트를 준비한다.

뷔페식당 ‘더브리즈’는 기본메뉴에 특별메뉴를 더한 크리스마스 런치뷔페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1만5천900원)으로 제공한다.

 

디노 라이브 가든.
디노 라이브 가든.

BBS는 파티쉐가 직접 만든 생크림케익을 예약, 할인(15%) 판매한다.

131라운지는 가족, 연인끼리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코스요리세트를 준비한다.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는 특별할인(보호자 1인 무료, 어린이 1만원) 행사를 실시하며 어린이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화이트시즌(21일~내년 3월1일) 동안 추위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고객들을 위한 실내 워터파크 포시즌존을 매일 운영한다. 여섯 가지 특색 있는 풀과 캐논볼, 바디/튜브슬라이드, 실외까지 연장되는 온수 유수풀, 어린이들을 위한 아쿠아플레이존, 크로스액티비티, 베이비존, 키즈존을 전부 운영한다.

연말까지 종일권은 44~46% 할인된 가격으로 모신다. 워터파크와 키즈파크 패키지 상품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추운 겨울 따뜻한 여행지에서 온가족이 함께 하는 스파라운지도 매력적인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과일, 아로마, 한약 등 천연입욕제를 사용한 6개의 야외 노천탕에서는 제대로 된 웰빙스파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겨울 블루원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쉬면서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호캉스의 필수조건인 RSVP(레스토랑, 스파, 유아, 온수풀)가 완전하게 충족될 다양한 식당과 야외스파, 키즈카페, 실내 워터파크/유수풀에 추가해 골프코스까지 제대로 갖췄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