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산 2천298회공연, 전회 기립
내달 15~17일 계명아트센터

뮤지컬 ‘헤드윅’. /파워엔터테인먼트(주) 제공
더욱 더 새로워진 비주얼과 깊어진 드라마로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할 뮤지컬 ‘헤드윅’이 오는 11월 대구를 찾아온다.

뮤지컬‘헤드윅’은 한국 공연 15년 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전국 공연 통산 약 2천298회, 전회 전석 기립, 국내 중, 소극장 공연 중 최고 객석 점유율, 최다 누적관객을 기록한 명실공히 모두가 인정한 히트 뮤지컬이다.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드라마리그상, 외부 비평가상, 한국 뮤지컬대상 등 다수의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조승우와 조정석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거쳐 간 뮤지컬계의 스테디셀러다. 2016년부터는 뉴 메이크업 공연으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열광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렌스젠더 헤드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극장을 들썩이게 하는 강렬한 록 사운드를 바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깊은 드라마는 ‘헤드윅’이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비결 중 하나. ‘헤드윅’은 배우마다 자신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며 색다른 비주얼과 매력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받아왔다. 이번 시즌에도 기존 출연 배우 뿐 아니라 새로운 헤드윅의 등장으로 어떻게 자신만의 색다른캐릭터를 창조해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즌의 열기를 이어갈 막강한 캐스트로 헤드윅 역에는 순도 99% 리얼한 현장감의 원어 무대를 선보일 마이클 리, 믿고 선택하는 헤드윅 정문성,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할 이규형, 2019 뉴 헤드윅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전동석이 함께한다. 어떤 헤드윅을 선택하더라도 후회 없을, 출구 없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4인(人)4색(色)의 헤드윅의 강렬한 매력이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번 대구 공연은 11월15일부터 17일까지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시간 평일 오후 7시30분, 주말 오후 2시·6시. 만15세 이상 관람가.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