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이 지난 2016년 10월 분양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이 오는 27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인천시 중구 중산동 영종국제도시 A43 블록에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전용면적 73㎡, 84㎡A, 84㎡B 총 657가구로 구성돼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35만㎡의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싸고 있어 실제 단지안에서 느낄 수 있는 체감녹지율과 조경공간이 풍부해 지구내 최고의 입지환경과 함께 숲세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내 산책로와도 연결된 박석공원은 편익시설 확충사업이 진행중으로 있어 더욱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며 단지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가 있는 조경으로 꾸며 단지안에서 대자연의 활력과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단지에 속한다.

푸른잔디가 넓게 펼쳐진 에버그린파크, 수생 생태계류를 조성한 물빛정원,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EQ동산과 단지내 국공립어린이집과 연계한 꿈나무정원,운동시설을 갖춘 힐링정원, 바닥분수와 조명이 어우러진 하늘광장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이 꾸며져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영종국제도시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돼 랜드마크 디자인을 자랑하며 전세대가 남향중심(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했다. 이어 입주자의 삶의 활력과 자부심을 높여주는 커뮤니티시설로 SKY독서실, 맘스카페, 키즈카페, 북카페 등을 배치한 에듀센터와 휘트니스, 골프, GX룸 등을 갖춘 휘트니스센터로 구성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