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실종자 수색 민간실종전담팀 격려

청송경찰서는 최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청송경찰서는 최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청송경찰서(서장 이성균)는 최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윤분남)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찰발전위 회의에서 올해 중점 추진업무를 전한데 이어 수사구조 개혁과 관련된 현황을 공유하고 경찰 수사의 변화를 설명했다.

보이스피싱 예방관 관련 다양한 사례도 공유하면서 홍보와 함께 예방에 주력하기로 했다.

청송경찰서는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에서 민간실종 전담팀 운영에 대해 설명하고 실종자를 조기에 발견하는데 만전을 기하도록 했다.
청송경찰서가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에서 민간 실종전담팀 운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위원들은 도내 최초로 청송경찰서에서 운영 중인 민간실종전담팀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경찰의 반부패에 대한 노력과 경찰 유착비리 발생 원인 및 청렴도 향상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성균 서장은 “건의사항은 적극적으로 검토해 반영토록 노력하고, 지역에 맞는 치안 활성화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에 앞서 청송중학교 명예경찰소년단 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