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8시 상주시민운동장

[상주]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신봉철)은 3일 오후 8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4라운드 경남FC전을 맞아 ‘상상스탬프데이’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광장 상상파크에서는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풀장과 워터 슬라이드 에어바운스를 운영하고, 차광막과 탈의실을 설치해 관중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공예 체험 부스도 운영하고, 축구공 영점사격 게임 미션 성공자에게는 상품을 증정한다.

야외 광장이벤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하며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야외 광장에 이어 EPL존도 이벤트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우천으로 인해 순연됐던 ‘쿨링포그존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도를 낮춰줄 안개와 무빙 조명으로 꾸며질 상상쿨링포그존에서 사진 촬영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좋아요 수가 많은 순으로 선정되며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과 9기 선수단 전역기념식 시축 기회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도 좌석 하단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상상보물찾기’를 진행하며 우천 시에는 ‘상주상무 레인코트’ 1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식전 행사에서는 K리그 프로 통산 100경기 출장을 달성한 송시우, 이태희 선수에게 기념패를 증정한다.

24R 경남전 홈경기 티켓 및 하프 시즌권은 상주상무 홈페이지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