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교회·기독방송 등 17팀
자유곡 2곡, 1·2부 나눠 경연

포항CBS 여성합창단 찬양 모습.
‘제21회 포항성가합창제’가 6월 15일 오후 5시 포항장성교회 본당에서 열린다.

성가합창제에는 포항지역 교회, 기독방송 등 17개 팀이 참가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참가팀은 자유곡 2곡을 부른다.

최태경 아나운서(경남 CBS) 사회로 진행되는 1부 성가합창제는 포항서림교회(지휘자 김예린)의 ‘주를 봐요’로 막을 올린다.

이어 포항CBS소년소녀합창단(지휘 김상현)은 ‘시편 150편’ ‘하나님 사랑’을, 기쁨의동부남성중창단(지휘 윤선구)은 ‘십자가’ ‘기뻐 찬양하라’를 부르고, 포항오천교회연합중창단(지휘 조미경)은 ‘호산나,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예수 부활하셨다’를 들려준다.

포항CTS소년소녀합창단(지휘 윤지현)은 ‘축복하노라’ ‘Gaudeamus(기뻐하라)’를, 큰숲교회(지휘 김도영)는 ‘나를 따라오라고’ ‘주의 군사’를 부르고, 포항장로합창단(지휘 한 대명)은 ‘내구주예수를 더욱 사랑’ ‘온 땅아!’를, 포항장성교회(지휘 정운백)는 ‘얼마나 아프셨나’ ‘날 사랑하심’을 합창한다.

최정민 아나운서(대구극동방송) 사회로 22일 오후 5시 이어지는 2부 성가합창제는 포항중부교회 할렐루야찬양대(지휘 류정)의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찬양으로 시작된다.

충진노래하는아이들(지휘 이인영)은 ‘주 이름 찬양하라’ ‘오직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를, 와이즈멘합창단(지휘 이향덕)은 ‘아름다운 세상’ ‘메시아 메들리’를 들려주고, 포항제이교회 합창단(지휘 김성원)은 ‘십자가 은혜’ ‘내게 생명주신 주 찬양’을, 포항사랑의부부합창단(지휘 정웅규)은 ‘주님의 솜씨 찬양해’ ‘나의기도’를 부른다.

포항CBS여성합창단(지휘 하형욱)은 ‘내게로 오라’ ‘가라 모세’를, 송도교회글로리아윈드앙상블(지휘 이재명)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믿는 사람들은 군병 같으니’를 들려주고, 포항CBS남성합창단(지휘 허종호)은 ‘은혜의 강가로’ ‘나의 마음에 성령님이’를, 충진예루살렘찬양대(지휘 정주석)는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십자가’를 합창한다.

성가합창제는 한국성가협회 포항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명곡진흥협회 등이 후원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