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서 경품 이벤트 진행
오픈 3일간 셔틀버스도 운행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오픈 기념으로 모델하우스에서 자전거 전달과 총쏘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태왕 제공
(주)태왕(대표 노기원)이 대구 북구 읍내동에 분양하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가 지난 12일 오픈과 동시에 주말까지 모델하우스에서 풍성한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내 집 마련과 동시에 멀리 가지 않고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오픈날인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매일 자전거 30대씩을 추첨을 통해 방문객에게 전달했다.

또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놀이공원에서나 볼 수 있는 총 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형이 넘어질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어 축구게임도 마련돼 있으며 안전을 위해 실내슬리퍼를 골대 안에 마련된 구멍에 발로 던져 넣으면, 경품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이밖에도 어린이체험교실로 슬라임 만들기와 캐리커처 그리기 행사도 진행하며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사은품도 지급하고 관심고객 등록만으로도 사은품을 받도록 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에 있으며 칠곡지역의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3일간 1시간 간격으로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칠곡지역 버스 탑승지는 모두 4곳으로 △3지구 동화 골든빌 앞 △운암중 네거리 △강북 태왕아너스 홍보관 △대구은행 태전동지점 앞 등이다.

한편, 북구 태전동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운영하고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