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만 군위군수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 김영만(오른쪽) 군위군수가 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에서 미래경영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김영만 군위군수가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에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군위군에 따르면 대한상공회의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은 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됐으며, 김 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미래경영부문에 연속으로 수상함으로써 미래 비전과 추진력을 동시에 갖춘 최고의 CEO임을 입증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은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 사회적 가치와 열린 행정에 대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사고의 혁신과 뛰어난 경영능력으로 국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각 분야 CEO를 대상으로 산·학·연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수상한 김 군수는 통합신공항 이전 후보지 선정을 비롯한 광역교통망 확충, 미래 먹거리 개발과 대형 국책사업의 추진, 대규모 민간자본 유치에서 부터 주민체감형 복지시책에 이르기까지 군정 각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군정을 추진하여 ‘통(通)하는 감성리더십 군수’,‘해야하는 일은 반드시 하는 군수’로 평가받고 있다.

김영만 군수는 “희망을 바람이 아닌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지금 해야하는 일을 반드시 하여 더욱 단단해진 군위를 군민들에게 안겨 드리겠다”고 전했다. 군위/이창한기자

    이창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