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 경주서 비전스쿨

한국기독실업인회(중앙회장 두상달, 이하 CBMC)는 최근 1박2일간 경주현대호텔에서 CBMC 회원 부부 대상으로 `CBMC 제85기 비전스쿨`을 개최했다.

비전스쿨은 CBMC회원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크리스천 사업가로의 부르심과 비전을 발견하는 CBMC의 대표적인 교육프로그램이다.

85기 비전스쿨은 전국 CBMC 회원 부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와 `세상을 바꾸는 기독실업인`, `CBMC정체성과 비전`, `작은 천국 행복한 가정`, `세상을 바꾸는 CBMC인`, `CBMC사명과 헌신` 등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또 조별토론과 나눔, 기도회, 교제 등에 이어 사명선언서 발표와 수료식 등이 진행됐다.

비전스쿨에는 정도환 목사(부산진교회 교육담당)와 이상철 울산연합회장, 김장생 CCC해외선교팀장, 김무정 블럭스 대표, 심영기 인제대 교수, 국관호 CBMC 교육위원장, 김주범 부산 총연합회장, 이건호 목사(순복음대구교회), 이재석 대구연합회장, 노시청 CBMC중앙회 부회장 등이 강사로 나서 특강했다.

수료식은 찬양과 기도, 수료증 수여, 폐회사, 파송의 노래, 주기도문에 이어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란 구호제창과 축하격려의 순으로 진행됐다.

두상달 중앙회장은 “비전스쿨은 일터현장에서 성경적 경영기술을 적용하고, 탁월한 크리스천 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