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축제·부흥회·전도잔치·찬양집회 이어져

▲ 백동조 목사, 손병렬 목사, 이상학 목사, 최해진 목사, 이해우 목사, 김완진 목사, 싱어 권인애
포항지역 교회와 기독단체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축제, 부흥회, 전도잔치, 찬양집회 등 다채롭고 풍성한 집회를 이어간다.

포항중앙교회(담임목사 손병렬)는 교회창립 70주년기념 `왕의 자녀를 위한 행복한 어린이 축제`를 연다.

중앙교회는 7일 오전 9시30분 교회 본당에서 1부 `온가족과 함께하는 예배`를 드리고 오전 10시30분~오후 4시 교회마당에서 2부 `어린이 축제 한마당`을 펼친다.

어린이 축제 한마당에서는 `신나는 에어바운스, MC선호와 함께하는 버블쇼, 다양한 체험활동(3D 프린터, 만들기 등), 맛있는 먹거리(꼬치, 떡볶이 등), 기다리고 기다리는 달란트 잔치, 게임 및 가족 포토죤 운영 등 재미있고 신나는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교인들은 이날 택시와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택시를 이용할 때는 거스름돈을 받지 않는다. 교회는 택시가 교회 도착하면 택시운전기사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축복한다.

교인 영적성장과 교회 부흥을 도모하는 부흥회도 진행된다.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는 15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회복`을 주제로 부흥성회를 개최한다.

부흥성회는 17일까지 오전 5시30분, 오후 7시30분 하루 2회씩 모두 5회 진행된다.

백동조 목사(목포사랑의교회)는 `회복의 열쇠`, `회복의 장애물(1)`, `회복의 씨앗`, `회복의 장애물(2)`, `풍성한 회복을 위하여`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다.

백 목사는 총신대학교 설교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개혁주의 설교학회 이사장, 총신대학교 대학원 강사, 행복목회 네트워크 대표회장, 교회갱신목회자협의회 공동회장,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전남본부 대표회장, 세계복음화예술인선교회 대표회장 등을 지냈거나 맡고 있다.

저서는 `당신의 교회는 행복합니까?`, `적용이 있는 효과적인 이야기식 설교`, `하나님의 마음`, `확신의 삶`, `행복한 삶` 등을 펴냈다.

한동선린교회(담임목사 권택근)는 30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집중 치유`를 주제로 성령치유집회를 연다.

집회는 6월 1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7시30분 하루 3회씩 모두 7회 진행된다.

말씀은 이해우 목사(대전삼광교회)가 전한다.

이 목사는 성경대로 귀신을 쫓아내며 질병을 고치는 은사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찬양은 한동선린교회 찬양단(반주 권새봄, 싱어 권인애 한동대 4년, 기타 권세계 선린대 3년)이 맡는다.

전도잔치도 열린다.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이상학)는 교회학교별 친구 초청 잔치(새생명잔치)를 이어간다.

교회는 7일 영아부, 14일 유아부와 유년부, 21일 초등부와 소년부, 28일 유치부와 중등부, 고등부, 하나부 새생명잔치를 진행한다.

장소는 해당 부서와 교육관 강당, 포항스틸야드, 흥해 포방림, 용흥 풋살구장, 포항 도음산산림문화수련원 등에서 개최한다.

교회학교 아이들과 교사, 교인들은 교회학교 전도잔치를 위해 예배시간과 기도회 등을 통해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포항하늘소망교회(담임목사 최해진)는 14일 오후 2시 교회 본당에서 전도잔치인 `해피데이 514`를 개최한다.

전도잔치는 중고등부·청년부 복음관련 연극 공연, 여전도회 워십, 최해진 목사 설교, 결신, 영접, 축복, 선물전달 순으로 이어진다.

교인들은 500여 명을 초청키로 하고 지난달 28일 교회에서 제공한 세 번째 선물을 받아 예비신자들에게 나눠줬다. 교회는 주일예배와 수요기도회, 금요기도회, 새벽기도회, 매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기도회를 통해 예비신자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다음세대를 위한 집회도 진행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이하 예장통합) 포항노회 청년부연합회(회장 김은혜)는 4일 오후 7시30분 포항장성교회 비전센터 6층에서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를 주제로 다음세대 목요집회를 마련한다.

말씀은 김완진 목사(한동대 교목)가 전하고 찬양은 한동대 찬양팀이 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