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개막… 11월까지 공연·세미나 등

포항극동방송(지사장 김성휘·사진) 개국 15주년 감사와 은혜의 대잔치가 오는 14일 시작된다.

포항극동방송은 이날 오후 7시30분 기쁨의교회에서 김진규 예술 감독을 초청해 `크라이스트 드로잉쇼`를 선보인다.

드로잉쇼는 작품 전시 등 완성작품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것과 달리 그림이 완성되는 과정을 무대에서 공연으로 보여 주는 것을 말한다.

성경의 이야기를 토대로 간증과 함께 만들어가는 크라이스트 드로잉쇼는 1시간 30분 공연으로 진행된다.
미술의 특수효과를 비롯, 다양한 미술기법으로 모두 9작품을 선보인다.

김 감독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그리며 믿지 않는 이들에게는 예수님을 만나는 시간을 선물한다.

11월에는 송정미 사모, 유엔젤보이스, 나무엔, 전속어린이합창단, 전속성악앙상블 등이 출연하는 감사 음악회 `THE GRACE`, `조찬감사예배`, 이혜훈 국회의원 초청 `이슬람 바로 알기` 특강, 오규훈 영남신학대 총장·최무열 전 장신대 총장·장순흥 한동대 총장 초청 `목회자 세미나`, 세계적인 찬양사역자 `Michael Card(마이클 카드) 초청 공연`이 잇따라 마련된다.

12월에는 영천시와 영덕군 순회 음악회를 가짐으로 포항극동방송 개국 15주년 감사와 은혜의 대잔치를 마무리한다.

김성휘 지사장은 “감사와 은혜의 대잔치를 통해 함께 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양질의 기독 문화 콘텐츠를 지역에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역 크리스천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