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대구점, 대구·서울 디자이너 패션 페어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2일부터 16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대구·서울 디자이너 패션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지역 대표 디자이너로 카이바이 남은영 및 지역대표 브랜드 메지스 비방뜨의 역 시즌 Fur 제품을 70~50%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외에 서울 강남 가로수길의 트렌디한 신진 브랜드를 대구로 초대한다. 대표 브랜드로 유니정, 르니, 디콘, 브리스9 등이 있으며 여름 바캉스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 가방, 선글라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이랜드리테일 50호점 축하 이벤트

동아쇼핑점은 13일까지 이랜드리테일 50호점 축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Only 동아 브랜드 특집전 행사를 통해 미닝스, 비욘드, 아우프 등 제화 매장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와 함께 데이텀, 쏘시에, 신디 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외브랜드 편집숍 럭셔리갤러리는 핸드백과 지갑 등의 상품에 대해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2층 영캐주얼 매장은 톰스토리 신규 오픈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행사와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감사품을 증정한다.

생활용품 전문점 모던하우스 매장은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7층 전관 행사장에서는 인디고키즈, 스탭키즈, 에어워크 주니어 등 아동브랜드 초청 특가전을 통해 티셔츠와 바지 등을 균일가 판매한다.

스포츠 매장은 이동수스포츠, 팬텀, 링스 등 골프의류 브랜드 할인 행사가, 남성의류 매장은 지오투, 스파소, 피에르가르뎅 등의 브랜드 데이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 대구백화점, 미리 떠나는 서머 바캉스 경품대축제

대구백화점 본점·프라자점에서는 12일부터 21일까지 `미리 떠나는 서머 바캉스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증정 후 추첨(1인 1일1회, 중복 당첨 제외)을 통해 휴가비 30만원 지원(10), 주유상품권 10만원(20명), 워터파크 성수기 이용권 2매(30명, 7~8월 이용 가능). CGV대구한일영화관람권 2매(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7만원 이상 특별사은품 수령고객에 한해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4인치 선풍기 총 60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롯데대구점, 지역 명물 먹거리 특집전 및 해외명품 브랜드 프로모션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18일까지 지하2층 식품관에서 더위를 날려줄 `지역 명물 먹거리 특집전`을 마련했다.

먹거리 특집전에서는 강원도 정선의 매콤달콤한 `아리아리 한방 닭강정`을 맛 볼 수 있다. 이는 숙성시킨 닭을 식용유에 튀긴 후 소스를 버무려 가마솥에 또 한번 볶아 내는 방식으로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가격은 중(中)자 1만5천원, 대(大)자가 2만4천원이다.

떡갈비 모양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울산시 울주군의 `언양불고기`도 맛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숯불구이 족발, 한우떡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지역 먹거리를 선보인다.

또 오는 21일까지 해외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에서 1천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골드바(5g) 또는 롯데호텔 숙박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해외명품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 주말에는 구매금액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