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소치 올림픽 마케팅 시동

7일 소치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전 국민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소치 올림픽 개막과 동시에 `Lucky 7 Festival`을 주제로 7가지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주말 3일간은 30·60·100만 원 구매 시 또는 명품과 수입의류, 준보석, 모피, 가전가구를 200·300·500만 이상 구매 시에도 구매금액의 5%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각각 증정한다.

또 7~16일 10일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및 무인 상품권 지급기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오세아니아 7박 9일 크루즈 상품(1명),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금·은화 12종 세트(12명), LG 55인치 울트라 HD TV(3명), 삼성 갤럭시 기어(6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국팀 응원 메시지와 예상 금메달 개수를 적어서 응모해 금메달 개수를 맞춘 고객에게 스포츠 상품 구매 상품권 100만 원을(3명) 증정하고 10~13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7층 삼성·LG 가전매장에서는 소치 올림픽 기념 가전용품 제안전을 열고 구매 고객에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행사를 한다.

△동아백화점 겨울 기획상품 초대전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은 7~9일 겨울 기획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쇼핑점 7층 이벤트 홀에서는 스탭키즈, 휠라키즈, 인디고키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동의류 브랜드 특집전을 통해 방한점퍼와 아동 스포츠의류, 가방 등을 20~40% 할인 판매하며, 여성의류 매장은 아나카프리, 로엠, 케네스레이디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코트 및 패딩점퍼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한다.

남성의류 매장도 까르뜨블랑슈, 인디안, 올젠,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는 겨울 코트와 패딩점퍼, 겨울 재킷 등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수성점은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 장갑과, 머플러, 방한모자 등 겨울 시즌 상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겨울 코트와 패딩의류, 니트의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이사·혼수 마케팅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신혼 부부를 겨냥해 `혼수 마케팅`에 돌입한다.

대구점은 7~20일 지하 2층 본 매장 및 행사장에서 `행복한 웨딩·이사 고객 초대회`를 열고 삼성·LG전자는 혼수·이사·입주고객 대상 특별 추가 할인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토탈리빙브랜드 `리바트스타일샵`도 진열상품에 한해 30% 할인택을 제공한다.

또 홈패션브랜드 `엘르파리·쉐모아`는 7일부터 9일까지 주말 3일간 기존세일 + 10% 추가할인을 실시하며 이태리 주방용품 `구찌니`는 라티나·빈타제·휠링 시리즈 상품에 한해 50% 할인판매 한다.

이 밖에도 가구전문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25% 상당 `품목할인전`을 진행해 서랍장 56만3천원, 콜리스빈티지 우드Q+사이트테이블 205만5천원 등에 판매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