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디자인 지루하다면 루즈한 핏 추천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 짧은 스타일 제격

겨울에는 아우터가 패션을 지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아우터 하나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무스탕과 패딩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는 추세. 이에 여성들의 패션에 엣지를 더해줄 무스탕, 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크 or 발랄 무스탕 스타일링

흔한 디자인의 아우터에 지루함을 느끼는 여성이라면 루즈한 핏이 멋스러운 무스탕을 추천한다. 시크한 블랙 컬러에 가죽 디테일이 가미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는 예쎄의 무스탕은 긴 기장감으로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이때 무스탕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해줄 레오파드 백을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짧은 스타일에 무스탕이 제격이다. 소매와 컬러 부분이 양털로 가미된 코인코즈 무스탕은 둥그스름한 어깨 라인이 큐트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따뜻함을 두 배로 더해줄 양털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더 깜찍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페미닌+세련 패딩 스타일링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따뜻함을 강조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롱 패딩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멋스러운 카키 컬러의 밀란로랭 롱 패딩은 퀼팅 디테일이 가미돼 부해 보이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힙을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장갑과 구두를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매니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여성이라면 블랙 컬러의 패딩을 착용해 트렌디한 느낌 을 뽐낼 수 있다. 무난한 블랙 컬러의 우바 패딩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디즈니시계를 함께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