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렐 스테디셀러 캐러부 라인, 보온성·스타일 갖춰

▲ 소렐 캐러부(위)·티볼리 헤링본.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11월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월동준비에 여념이 없다.

헤비 아우터와 함께 월동준비에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방한부츠는 예년에 비해 더욱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해에는 특히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됐다.

글로벌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소렐은 지난 해 사이즈 품절로 많은 사람들을 애타게 만들었던 캐러부와 티볼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방한 부츠를 본격적으로 출시하고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소렐의 스테디셀러 캐러부 라인은 한파와 폭설에도 끄떡없는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가죽과 미끄럼 방지창을 사용해 양털부츠와는 달리 눈이 오는 날에 더욱 강하다. 분리 가능한 안감은 따로 건조와 세탁이 가능하다. 이 점은 많은 소비자들이 다른 방한부츠보다 캐러부를 선호하는 이유로, 매년 한 겨울이 되기 전 사이즈 품절이 되는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또한 가죽과 고무소재의 믹스, 레이스업의 워커 스타일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겨울철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아우터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패션 방한 부츠의 대명사다.

티볼리 라인은 여성만을 위한 제품으로 가볍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짧은 길이감 덕분에 착용이 쉽고 편하다. 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갖추고 헤링본, 스웨이드,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소렐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진행하는 `지모닝 이벤트`를 통해 올해도 품절이 예상되는 `캐러부(NL1005)`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코스모폴리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smokorea)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6명을 추첨해 소렐 캐러부 부츠를 선물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