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경품이벤트도

경북도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인터넷쇼핑몰 `실라리안(www.sillarian.co.kr)`의 개장 1주년을 기념, 6일부터 20일까지 15일 동안 할인행사 및 경품이벤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에 10%~30%까지 할인하며, 이벤트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다 구매횟수, 구매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TV, 다이슨 선풍기, 청소기, 인견이불, 실라리안 선물셋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실라리안(SILLARIAN)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제품 공동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에도 자체 브랜드 인지도가 약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해 경북도가 지난 1997년 `실라리안` 상표를 개발, 그동안 주로 홈쇼핑,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브랜드홍보 및 판로시장 개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같은 노력으로 매년 평균 10% 이상의 매출성과와 더불어 기업의 경영여건 개선은 물론 참여업체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 5월 지역의 한계에서 벗어나서 전국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 마련을 위해 `실라리안(www.sillarian.co.kr)`쇼핑몰을 개설했다. 쇼핑몰에는 현재까지 22개 업체가 입점해 200여 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범용 경북도 기업노사지원과장은 “개설 1주년을 맞아 실라리안 쇼핑몰이 빠른 시일 내 생활 속의 명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 할인, 경품행사 및 사은품 증정 등 대대적인 이벤트행사와 포털사이트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등을 지속적이고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서인교기자 igseo@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