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나눔봉사단 모금행사
어린이집 원생 80명 동참

▲ 성주군 나눔 봉사단이 농협중앙회 성주군지부 앞에서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하고 있다. /성주군 제공

성주군 나눔봉사단(단장 이한승)이 최근 농협중앙회 성주군 농협군지부 앞에서 `희망 2013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혹한의 추위와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지역민을 위한 색소폰 연주, 트럼펫 연주, 나우누리 봉사단의 사물놀이, 기타 동우회 회원들이 무료 공연 (여섯 줄의 행복)을 했으며, 행사장을 찾는 주민들을 위하여 나눔봉사단원들이 따뜻한 음료도 제공했다.

이번 모금활동에는 성주군 내 어린이집 원장과 아동 80명이 행사장을 찾았고, 중·고등학생을 비롯하여 주민들이 대거 참여했다.

산타복을 입은 이한승 봉사단장은 이날 나눔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집 관계자와 아동들에게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및 정성어린 선물도 나누어 주었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어린아이들에게 이웃사랑의 기쁨과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나눔봉사단 김복숙 명예단장은 “오늘만 아니라 앞으로도 성주군 나눔봉사단에서는 지역민을 위하는 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성주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성주/손창익기자 @kbmaeil.com

    손창익기자 @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