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는 2013년 1월 4일까지
쌀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경북도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쌀과 사과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경북도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인 `사이소(www.cyso.co.kr)`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쌀, 사과 특별 할인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에서 쌀은 31일까지, 사과는 2013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쌀은 풍년 쌀 골드, 의성 황토 쌀, 고령 옥미, 유기농 동원 백미 등 9개 농장 16개 품목을, 사과는 청송 꿀사과, 가정용 꼬마사과, 선물용 사과, 폴리페놀 사과 등 16개 농장이 참여하는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행사기간 내에 `사이소(www.cyso.co.kr)`에 접속하면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 `사이소`를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사이소`를 더욱더 많이 이용해 달라는 뜻에서 농업인들이 스스로 가격을 할인하고 경북도에서 할인액을 일부 지원 행사를 한다.

`사이소`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북도가 직접 2007년 4월에 첫 오픈해 6년째 운영하는 농특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해에는 20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의 주요 농특산물 구매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노순홍 경북도 식품유통과장은 “사이소는 경북도의 대표적인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창구로서 경북도가 보증하는 쇼핑몰이라 안심하고 구입해도 된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고마움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으로서 품질 좋은 쌀, 사과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인교기자 igseo@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