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면기독교聯 12~14일
11월 한달 간 곳곳서 열려
인기가수·최고 부흥사 등단

▲ 좌측부터 가수 김종찬 목사, 가수 강병규 목사, 김진홍 목사, 이기용 목사

포항지역 기독교계가 11월 지역별 연합부흥회와 특별한 전도잔치를 연다.

청하면기독교연합회(회장 이정일)는 12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오후 7시 청하침례교회에서 부흥성회를 개최한다.

말씀은 이정희 목사가 전한다. 이 목사는 침례신학대학 총장을 지냈다.

이정일 회장은 “청하지역 성도들이 부흥성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로 세워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이상학)는 19~22일 교회 본당에서 김진홍 목사를 초청해 가을 신령대부흥회를 연다.

김 목사는 2012 한국교회 기도운동연합(가칭) 대표를 맡고 있으며, 뉴라이트전국연합 상임의장을 지냈다.

김 목사(두레교회 원로)는 두레공동체의 정신과 비전, 황무지가 장미꽃 같이, 고난을 이기는 열두 달, 바닥에서 살아도 하늘을 본다, 성서한국·통일한국·선교한국, 새벽을 깨우리로다 등 다수의 신앙서적을 펴냈다.

청림중앙교회(담임목사 김선인)는 19일 저녁부터 22일 새벽까지

`성령받아 선교하자`란 주제로 부흥 대성회를 개최한다.

박태희 전 성결교단 총회장은 이 시간 오전 5시,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30분 등 모두 8차례 부흥회를 인도한다.

이에앞서 흥해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김재성)는 5~7일 3일간흥해중앙교회에서 연합부흥사경회를 개최했다.

말씀은 이기용(충남 서산성결교회) 목사가 전했다.

이 목사는 해마다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 70여개 교회 수천 명이 참석하는 중·고등학생 연합수련회를 서산성결교회에서 개최하는 등 청소년 속에 숨겨진 거인을 깨우고 있다.

또 서산지역 16만 인구 중 1만6천명을 십일조로 들이겠다는 열정으로 서산 복음화에 진력하고 있다.

새생명 전도축제도 이어진다.

흥해중앙교회(담임목사 노호경)는 11일 오전 11시 교회 본당과 부속건물에서 심명기 집사와 강병규 목사를 초청해 새생명 전도축제를 연다.

이들은 `아주 오래전에`, `언제나 한결같이`, `나 같은 죄인 살리신`, `하나님의 약속` 등을 들려준다.

전 해바라기 맴버인 심 집사는 `사랑으로`, `내 마음의 보물상자` 등을 불러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고, CCM 가수 강 목사는 기독문화선교센터 대표를 지내며 솔로음반 1~3집을 냈다.

포항제일감리교회(담임목사 최은석)는 17일 오후 4시 새생명축제로 CCM 가수인 김종찬 목사를 초청해 신앙 간증집회를 개최한다.

김 목사는 인기가수 시절, 사업부도, 구치소 수감, 주님 영접, 서원기도, 신학, 전도자의 삶 등을 간증하고 찬양한다.

그는 지난 1978년 가수로 데뷔한 이래 `사랑이 저만치 가네`, `토요일은 밤이 좋아`, `당신도 울고 있네요` 등의 노래로 10대 가수상, 최고 인기가요상, 일간스포츠 골든디스크상, 신인가수상, 가요TOP10 1위 등 20여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찬양곡으로는 `생명의 빛` 등을 작사 작곡했고, 대표곡으로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등이 있다.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는 17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교회 비전센터 6층 비전홀에서 조이풀데이(친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진행한다.

영·유아부와 유치부는 오전 10시~12시, 아동부는 오후 2시~4시, 중?고등부는 오후 4시~6시까지 전도축제를 이어간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