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다사랑피부관리실, 경북모금회 착한가게 현판 전달

▲ 정희영 경북사랑의열매 경산시나눔봉사단장, 김정수 경산시청 주민생활지원과장, 다사랑피부관리실 대표 이숙경 부부내외가 착한가게 현판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와 경산시는 지난 10일 경산시 하양읍 주민센터 맞은 편에 위치한 다사랑피부관리실(대표 이숙경)을 방문해 모금회 착한가게 캠페인 가입을 축하하고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다사랑피부관리실은 이번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월 3만원씩 후원 약정하며 이는 경북모금회 내년도 복지사업 및 경북지역 저소득가구의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다사랑피부관리실 이숙경 대표는 “소액이지만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경북모금회에서 경북지역 저소득 가구 지원 및 복지프로그램사업을 통해 반드시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착한가게 캠페인`이란, 고액 기탁 병의원부터 소규모 자영업자까지 소상공인,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등 모든 업종의 가게들이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모금회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캠페인으로 모여진 성금은 해당 착한가게가 속한 지역(경북도내 23개 시·군) 및 경북 타지역의 저소득층 생활비, 의료비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쓰인다. 착한가게 가입 및 문의는 모금회 홈페이지(gb.chest.or.kr)와 전화(053-980-7813)를 통해 가능하다.

/김남희기자

ysknh0808@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