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에 전공과정 개설

▲ 최근 열린 계명문화대학 총장배 전국고교생 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한 오무선미용학원 학생들과 OMS뷰티컴퍼니 오무선 대표이사(뒷줄 맨 오른쪽)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OMS뷰티컴퍼니(대표이사 오무선)가 계명문화대학에 뷰티분야 전공과정을 개설하고 실무형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선다.

OMS뷰티컴퍼니는 계명문화대학 기업브랜드학부에 오무선뷰티 전공을 개설 지난 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반전형 18명·특별전형 12명 등 30명의 201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계명문화대학 기업브랜드학부는 기업의 브랜드를 내세워 기업과 대학이 학생 선발과정에서부터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직접 선발한 뒤 기업의 수요를 충분히 반영한 교수진과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오무선`으로 알려진 뷰티 전문 기업인 OMS뷰티컴퍼니가 자사의 이름을 걸고 전문 미용인 양성과정을 정규대학에 개설함으로서 선두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기업브랜드학부는 현장 실습 중심의 교육을 통해 전문 기술을 배움으로써 졸업과 동시에 미리 정해진 기업에 취업이 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OMS뷰티컴퍼니에서 지원자를 대상으로 고가의 미용 재료비를 졸업할 때까지 전액 무상 지원과 성적 우수자는 채용시 최고 20%까지 급여가 상향 조정되고 주니어 디자이너로 일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오무선 대표이사는 “최근 삶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뷰티 분야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입학할 때부터 100% 취업이 보장되는 오무선뷰티전공으로 `세계적인 뷰티 아티스트`의 꿈을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태진기자

tjhwang@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