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주관… 내달 4일 중앙교회

▲ 좌측 부터 손현보 목사, 이동석 목사, 이용남 목사, 이석우 목사

포항CBS가 9월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포항중앙교회에서 `실천전도! 가을추수! 영혼결실!`이란 주제로 전도컨퍼런스를 연다.

강사는 손현보 목사(부산 세계로교회), 이동석 목사(서울 능력교회), 이용남 목사(서울 장석교회), 이석우 목사(남양주 늘푸른진건교회) 등 4명이다. 강사는 열악한 현장에서 실천전도로 풍성한 열매를 맺은 목회자로 엄선했다.

손 목사는 `추수전도 실천과 작정`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한다. 전도는 선택이 아니라 생존의 의미라는 그는 교인 수 30명의 어촌교회를 3천명으로 성장시킨 비법을 전한다.

이동석 목사는 `추수전도와 현대전도 어떻게`란 주제로 강의한다. 그는 현대전도 경험과 실천노하우, 추수전도자로서 3가지 철칙을 소개한다.

이용남 목사는 `추수전도와 새 신자 정착`이란 주제로 특강한다.

그는 “전도는 주저하고 망설일 수 없는 일, 나를 구원하신 주님께 순종하는 일”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석우 목사는 `영혼추수와 영적전투`란 주제로 말씀을 전한다. 그는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해마다 400여명을 교회에 등록시킨 비결을 전수한다.

참석 대상은 전도에 관심 있는 성도, 전도부(팀), 셀(구역) 모임 등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자는 교제비 3천원을 온라인으로 송금하면 된다. 점심은 무료로 제공된다.

총진행을 맡은 박성준 목사(CBS 부흥한국)는 “힘든 전도, 억지 전도가 아닌 성령님께 이끌려 기쁨으로 하는 전도, 자의적인 전도로 변화하는 전도컨퍼런스를 준비했다”며 성도들의 관심과 기도를 당부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