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일 포항환호교회서 노회 영유아·유치부 주관

▲ 지난해 열린 포항노회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

포항노회(노회장 원경희)는 15, 16일 포항 환호교회에서 2012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연다.

교사강습회는 이차연(대구달서교회), 최현아(늘사랑교회), 김경미(포항제일교회) 전도사와 양재철 목사(포항노회 교육자원부 총무), 이병흥 목사 등 5명이 강사로 나선다.

교사강습회는 15일 오후 2시 `세상을 환하게 반짝 아이 씽씽`이란 주제의 여는 예배로 시작된다.

여는 예배는 안순남 회장의 인도로 찬양, 기도, 포항노회교육자원유치부 담당 김이화 목사 말씀, 축도 순으로이어진다.

양재철 목사는 오후 2시40분 주제 강의를 하고 최현아, 김경미 전도사는 잇따라 성경학습방법을 소개한다.

둘째 날은 오전 9시30분 찬양과 율동에 이어 장성교회 유아부가 `아기 돼지 반디의 모험`이란 제목의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어 이차연 전도사 특강, 이병흥 목사 레크리에이션, 최현아 전도사 `전도와 환경프로그램` 특강, 김경미 전도사 특별프로그램, 찬양·율동, 근속자 표창, 닫는 예배 순으로 진행된다. 이성은 집사(기쁨의교회)는 예배와 강의 시작 전과 강의 중간마다 찬양과 율동을 인도하며 경품추첨을 통해 자전거와 선풍기 등 푸짐한 선물을 나눠준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