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이상 수강하면 10% 할인 혜택”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가 2011년 가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포항점 문화센터는 오는 29일부터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을 모집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인터넷 접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가을학기 강좌는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엄마랑 아가랑, 유아, 어린이, 성인(음악, 미술, 댄스, 요리) 등의 강좌가 개설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다양한 이벤트 강의도 개설됐다.

행복한 출산을 기다리는 PRE-MOM을 위한 △태교는 과학이다 △우리아이의 첫번째 사진과 명품자녀 프로젝트 △공부 잘하는 내아이! 두뇌교육 부모특강 △행복한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 등이 준비돼 있다.

또 △Magic Story 버블쇼 △소방관 마술사 △변검 마술쇼 등도 준비돼 있으며, 휴일 강좌로는 △2학기 교과서 미리보기 △로봇교실 △빛 합성장치 △태양광 뮤직박스 등의 과학특강과 함께 엄마와 함께 하는 Sunday Cooking 프로그램으로 △초코머핀 만들기 △버섯피자 만들기 △로제 스파게티 만들기 등도 진행된다.

신규강좌로는 자녀의 음악·정서발달 향상을 위한 △브로드웨이 키즈난타, 표현력 향상을 위한 △친환경 브리코어린이 건축교실과 체험여행의 특별한 프로젝트인 △자녀와 함께 떠나는 맞춤형 전국역사기행, 볼륨있는 핫바디를 위한 △볼륨바디 △동안 복근 △동안 몸매 등과 보컬트레이닝 △나도 가수다, 여고시절의 향수를 아련하게 떠올려 주는 △정다운 가곡반 등이 개설돼 눈길을 끈다.

포항점 문화센터는 이 밖에도 사은품 증정과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기강좌 또는 자녀대상, 방문 접수시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동일 정기강좌를 연속 수강하거나 3개 이상의 강좌를 수강할 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쌍둥이 자녀를 둔 경우 엄마랑 아가랑 강좌에 한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같은 할인혜택은 롯데카드 결제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지하 1층 식품관 푸드코트 이용시 10%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054-230-1232~4로 하면 된다. /윤경보기자

kbyoo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