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다양한 객실 패키지 행사

경주힐튼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4월30일(단, 3월25일~4월9일 제외)까지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나들이 패키지는 실속형 봄 여행 패키지로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 체련장 무료 이용, 수영장·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휴(休) at Hilton 패키지는 심신의 재충전이 필요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레스토랑으로 내려 올 필요 없이 객실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보문 `마사지카페`에서 2인 무료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연인 또는 자녀들과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신라역사체험 패키지를 선택해 보자.

신라역사체험 패키지는 선덕여왕 촬영세트장이 있는 신라밀레니엄파크 입장권 2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3인 가족을 위한 럭셔리 패밀리 패키지는 패밀리 스위트룸 1박, 3인 조식, 스페셜 셋업(과일, 케이크, 초콜릿)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고품격 휴가 스타일을 지향하는 VIP 패키지는 최고층(8층)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VIP 셋업(와인, 초콜릿, 과일)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셜 기념일 패키지는 결혼기념일, 생일, 프로포즈 등과 같이 특별한 날을 맞이한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 객실 내 풍선 장식과 꽃다발, 와인, 케이크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경주힐튼호텔이 마련한 다양한 봄 객실 패키지와 함께 봄 나들이를 계획해 보자.

객실 예약 및 문의 (054) 740-1231~4.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