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1일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 모델 하우스를 공개하고 청약접수한다.
화성산업은 1일 대구 달서구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With)`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는 전용면적 59㎡ A, 59㎡ B,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359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며 청약접수는 1순위가 1일, 2순위는 2일에 인터넷으로 청약을 접수하게 되며, 3순위는 5일(청약금 50만원)에 농협 본·지점에서 접수하게 된다.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는 달서구의 신중심인 대곡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인근에 수목원과 청룡산, 대진초,중,고 등이 인접하고 롯데백화점, 이마트 및 각종 행정시설이 입지해 있다.

특히, 4차 순환도로가 개설돼 성서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상인~범물간 4차순환도로가 공사중에 있으며 대구수목원을 끼고 대구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가 착공예정에 있어 남대구IC, 화원IC를 통해서 대구전역 뿐만이 아니라 시내외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남향중심으로 배치해 일조권과 채광성을 높이고 단지앞 청룡산의 자연을 단지내에 끌어들인 에코로드 단지로 설계했으며 주차장 지하화, 키즈파크, 피그닉가든, 휘트니스, 골프, 스카이 독서실, 문화공간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입주민에게 교보문고와 제휴해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책, 오디오북, e-러닝, 키즈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화성산업은 창업53주년과 고객 감사의 마음으로 청약자중에 추첨을 통해 K5 승용차 1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견본주택 오픈시에는 사은품 증정, 경품추첨, 등 문화이벤트와 대출상담, 카페테리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문의는 053-634-0600.

/이곤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