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 모델하우스 공개… 역세권 프리미엄 기대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다음 달 1일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이에 앞서 화성산업은 지난 25일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 견본주택에서 부동산 종사자와 전문가, 일반고객을 초청해 견본주택 공개 전 평형구성과 분양에 대한 설명회 및 고객 품평회를 가졌다. <사진>

이날 견본주택 사전품평회에는 견본주택 공개 전인데도 불구하고 2천500여 명이 방문해 대형평형 위주의 미분양시장에서 중소형 평형에 대한 관심과 역세권이 가지는 프리미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기대감을 반영했다.

청약접수는 3자녀에 대한 특별공급은 6월30일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접수할 예정이고 1순위와 2순위는 7월1일과 2일에 각각 인터넷으로 청약을 접수받으며, 3순위는 청약금 50만원으로 농협(본·지점)에서 청약을 접수할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53-634-0600.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는 지하철1호선, 월배로, 앞산순환도로, 4차순환도로, 남대구 IC를 통한 구마·88·경부·중앙고속도로 등 시내 외 진출입이 용이한 사통팔달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대진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하고 우수한 사설학원이 몰려 있는 등 신흥 명문학군으로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고 E마트 월배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월배시장, 모다아울렛, 보광병원, 미즈맘 병원, 보훈병원, 달서구청, 우체국, 등기소, 동사무소 등 생활편의시설이 완비돼 있다.

또한 수목원, 월광수변공원, 청소년수련원, 청룡산, 달비골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주거 쾌적성을 확보하고 있고 지하철연장,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 개설, 대구국가산단조성, 테크노폴리스 조성 등 개발비전을 확보하고 있다.

아파트는 가족구성원의 변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공간도 함께 변형이 가능한 방 3개, 거실 1개로 구성된 59.82㎡의 일반적인 유니트 플랜인 스탠다드형과 아이공간을 특화한 맘 앤드 키즈형, 전통가옥을 도입한 패밀리형, 여성공간을 강조한 페미닌형 등 4가지 타입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