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백화점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17일간 일제히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대구백화점은 여름 정기 바겐세일인 `The(더) SALE`에 해외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입점 브랜드의 75% 이상이 세일에 참여하고, 최고 50% 할인한다.

해외명품 브랜드로 30% 세일에는 페레가모, 버버리, 디올, 코치, 엠포리오아르마니, 보스 등 해외명품 브랜드 등이 참가하며 폴로그룹과 빈폴그룹, 헤지스, 헤지스레이디 등도 30% 세일을 진행한다.

또 김영주 등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베네통 등 영캐주얼 브랜드, CP컴퍼니 등 남성캐주얼, 휠라스포츠 등 스포츠 브랜드가 30% 세일을, 까르뜨블랑슈 등 남성캐주얼과 휠라스포츠, 헤드 등 스포츠 브랜드, 유명제화 등은 20% 세일을 각각 진행한다.·

대구-최고 50% 할인행사

동아-여름 맞이 바캉스전

롯데-노세일 품목도 30%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본점 9층 신관 이벤트 매장과 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수영복 시즌 매장을 운영하는 것을 비롯해 여성 종합 수입브랜드 대전, K2·블랙야크 여름산행 제안전, 2010 여름샌들 페스티벌전, 열대야를 이기는 숙면용품전, 엠비오 쿨캐주얼 제안전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동아백화점은 쇼핑점, 수성점을 비롯한 전점에서 여름맞이 준비 및 바캉스 시즌행사와 해외 명품 세일, 남성정장, 골프의류 등 각 상품군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브랜드 참여율은 85% 이상이며, 세일률은 10~50%이다.

세일 기간 동안 제휴카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 상당 동아상품권 증정, 감사품 사은 행사를 비롯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기금마련 K.D.C깜 자선 대 바자회, 금강제화와 랜드로바 균일가전, 여성 유명 브랜드 샌들 대전, 브랜드 특별 그프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해외명품 브랜드와 빈폴, 폴로 등의 대표적인 노세일 브랜드도 30% 시즌오프행사를 비롯해 피서와 바캉스, 장마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점은 25~29일까지 7층에서 핑, 슈페리어, 이동수골프, 울시, 잭니클라우스 등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 프리미엄 골프 페어`를 진행하며 28일에는 이동수골프가 김태현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과 골프채 보상판매, 골프클럽, 용품(1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상인점은 이 기간 동안 여름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모은 `유명 아웃도어, 스포츠 대전`을 열고 주말 3일간 당일 20만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 미용티슈, 세제세트, 주방세트, 해바라기유 등 다양한 생필품을 증정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