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百 강북점 12주년 행사

▲대백프라자점 9층 리빙관 새단장

대백프라자점 9층 리빙관이 새롭게 선보인다.

프라자점은 지난 2개월부터 약 5개월에 걸쳐 층별 공사구간을 5단계로 나누어 리뉴얼 공사를 진행, 8층 골프/아동·유아관을 시작으로 7층 남성 의류관, 5층 여성 의류관, 9층 생활·가전관 등 순차적인 리뉴얼 공사를 통헤 오는 8월 리뉴얼 그랜드 오픈한다.

리빙관은 6·10층에서 임시 운영되었던 리빙 파트를 9층으로 통합하고 덴마크를 대표하는 명품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 홈패션 브랜드 `인휴`, 이탈리아 자연주의 바디 & 배스 전문브랜드 `얼바리오토스카노`, 빈티지와 유러피언 스타일 디자인 소품브랜드 `라메종`, 아이팟과 매킨토시로 알려진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 `애플` 등 19개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및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동아백화점 강북점 개점 12주년 축하 행사

동아백화점 강북점이 개점 12주년을 맞아 8층 식당가에 패밀리형 중화요리 전문점을 비롯해 철판요리 전문점, 일식 전문점, 한식 전문점 등을 새롭게 입점시켜 새로운 스타일의 푸드코트를 선보인다.

푸드코트 오픈을 맞아 12일까지 1만원 이상 식사고객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게 3천원 상당의 푸드코트 식사 할인권을 증정하고 패밀리레스토랑 씨하우스는 호주산 최상급 등심 부위를 이용한 스테이크 무한 리필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개점 12주년 행사로 양말 아동바지 넥타이 등을 1천200원에, 양산 티셔츠 대나무베개 드레스셔츠 등을 1만2천원에, 여성원피스 골프점퍼 남성캐주얼재킷 등은 12만원에 각각 균일가 한정 판매를 한다.

이와 함께 각 층별로 대표 브랜드가 참여 하는 7대 브랜드 개점 축하 상품전을 5일까지 진행해 이월상품은 물론 신상품에 대해 균일가 판매 및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바겐세일 행사

롯데백화점은 대구점 7층 전관행사장에서 5일까지 닥스 갤럭시 마에스트로 등 남성 유명 남성정장·캐주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쿨 피스 상품전`을 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유명 아동복 사계절 상품전`을 열고 피에르가르뎅 ASK주니어 등 유명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파카 코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스카이파크에서는 26일까지 여름 아웃도어 텐트와 취사용품 등을 한자리에 모아 `롯데 스카이 텐트 페어`를 마련했다.

대구점과 상인점은 7일까지 지하2층 특설행사장에서 H&T 엠폴햄 후부 등 `영캐주얼 쿨 패션 초대전`, 휠라 헤드 EXR 스포츠 특집전을 열고 저렴하게 판매한다.

12일까지는 1층 화장품 매장에서 헤라 시세이도 랑콤 등 `썸머 코스메틱 페어` 행사를 마련해 바캉스 아이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의 추천상품과 여름 특별 기획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