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참가자 모집

HSBC 은행(은행장 매튜 디킨)은 29일 국내 최대 아마추어 가족 골프대회인 `제4회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참가 신청은 다음 달 1일부터 8월 28일까지 HSBC은행 홈페이지(www.hsbc.co.kr)에서 하면 된다. 제4회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는 오는 10월 12일 개최되며, 총 72개 팀이 경합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부부, 부자, 모녀, 형제, 자매, 장인 사위, 장모 사위팀 등 만 11세 이상 핸디캡 36미만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가족 단위로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인당 25만원이다.

우승팀에게는 국내 아마추어 대회 최고 수준인 5천만원 상당의 HSBC 금융상품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우승팀과 2·3등 팀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WGC-HSBC 챔피언스 골프대회`에 VIP 갤러리로 초청돼 세계 유명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된다.

WGC-HSBC 챔피언스 골프대회는 타이거 우즈, 필 미켈슨 등 세계 유명 골퍼들이 참여하는 국제 대회이다. 올해 역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출전이 예정돼 있다.

이 밖에 홀인원 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1대(C 200 K)가 부상으로 지급되며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클로지스트 등 다양한 특별상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신동우기자 beat082@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