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상임위원장 선출 완료
제9대 의회 첫 임시회 폐회

배상신 의회운영위원장, 박희정 자치행정위원장, 이상범 경제산업위원장, 김형철 복지환경위원장, 조민성 건설도시위원장

포항시의회(의장 백인규)가 지난 5일 제29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상임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회운영위원장에 배상신, 자치행정위원장에 박희정, 경제산업위원장에 이상범, 복지환경위원장에 김형철, 건설도시위원장에 조민성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은 상임위원직과 겸직으로 김민정, 김영헌, 김종익, 김하영, 배상신, 정원석, 최해곤, 함정호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배상신 의원이, 부위원장은 김종익 의원이 선출됐다.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은 강필순, 박희정, 안병국, 임주희, 전주형, 정원석, 함정호, 황찬규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박희정 의원이, 부위원장은 정원석 의원이 선출됐다.

경제산업위원회 위원은 김민정, 김상일, 김영헌, 김철수, 이상범, 이재진, 조영원, 최광열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이상범 의원이, 부위원장은 김영헌 의원이 선출됐다.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은 김상민, 김일만, 김종익, 김형철, 박칠용, 양윤제, 이다영, 최해곤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김형철 의원이, 부위원장은 최해곤 의원이 선출됐다.

건설도시위원회 위원은 김만호, 김성조, 김은주, 김하영, 방진길, 배상신, 백강훈, 조민성 의원이 선임됐으며, 위원장은 조민성 의원이, 부위원장은 김하영 의원이 선출됐다.

한편, 포항시의회는 6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9대 첫 회기인 제295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박동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