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기대감

로제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뮤직비디오 티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12일 솔로로 데뷔하는 블랙핑크 로제가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를 타이틀곡으로 선보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로제의 싱글 1집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신비로운 악기 편곡이 부각된 곡 일부 구간이 포함됐으며 화려한 차림새를 하고 차창 밖을 보는 로제의 모습이 담겼다.

로제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온 더 그라운드’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첫 솔로 싱글 음반 ‘R’을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를 담아 그의 이름 첫 글자를 땄다”고 앨범명에 담긴 뜻을 설명했다.

아울러 로제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애플 뮤직이 ‘역사를 이끄는 여성’(Visionary Women)이라는 주제로 만든 플레이리스트에 한국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참여해 곡을 추천했다.

이 플레이리스트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카디 비, 카라 델레바인 등 세계적 여성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로제는 영국 싱어송라이터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러브 이즈 어 루징 게임’(Loveis a losing game), 블랙핑크의 ‘휘파람’, ‘러브식 걸즈’, ‘뚜두뚜두’, 제니의 솔로곡 ‘솔로’ 등 25곡을 추천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