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의 직무체험 프로그램인 ‘티웨이 크루 클래스(t’way crew class)’가 지난 22일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에 선보인 티웨이 크루 클래스 사이트는 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과 훈련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신청 문의도 가능하도록 개설됐다.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김포공항 화물청사 내 티웨이항공 훈련센터는 지난해 완공된 최신 시설로 다양한 목적별 실습실을 갖춰 상황별 업무 역량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 모든 훈련 장비는 티웨이항공이 보유한 보잉 B737-800 항공기와 같은 구조와 기능을 갖추고 있다.

훈련센터 내에서 진행되는 훈련 체험 프로그램은 항공사 전반에 대한 소개, 직무에 대한 소개 및 전반적인 안전과 서비스 체험 등 세분화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2일 과정의 인텐시브 코스를 신청할 경우 객실승무원 모의 면접 체험, 취업관련 Q&A 등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훈련센터 내에서 진행하는 티웨이 크루 클래스와 더불어 실제 항공기에 탑승하는 비행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하며 비행 중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기내방송, 기내식 및 유상 판매 서비스, 비정상 상황 대처 등 다양하고 생생한 실습 체험이 가능하다.

티웨이 크루 클래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신청하는 과정에 한해 참가비의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과정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티웨이 크루 클래스 공식 사이트(crewclass.twayair.com)에서 가능하다. /김영태기자

    김영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