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ICT산업협회·DIP
랜선 대경ICT의 날 개최

‘2020년 랜선 대경ICT인의 날’에서 대구시장상을 받은 김재용 대표이사와 ㈜페르소나 배준철 대표 등 5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경ICT산업협회 제공
대경ICT산업협회(협회장 서상인)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DIP·원장 김유현)이 17일 수성구 알파시티 내 SW융합기술지원센터 1층에서 ‘2020년 랜선 대경ICT인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매년 12월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자리로 수백여 명이 대면방식으로 참석하던 ‘대경ICT인의 밤’ 행사를 코로나 19로 확산방지 차원에서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본 행사는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다.

‘코로나의 파장을 기회의 리듬으로’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대구지역 SW(소프트웨어) 기업 간 비대면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기업 간 교류를 촉진하고 지역 SW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열렸다.

(주)한국알파시스템 김재용 대표이사와 (주)페르소나 배준철 대표 등 5명이 대구시장상을 받았고 우수기업과 관련기관 임직원 10여명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후 ICT기업 우수사례 발표 시간에는 (주)아이지아이에스가 ‘글로벌 팀 대구 추진실적 공유’, (주)우경정보기술이 ‘코로나 19 관련 위기극복 및 성장 사례’에 대한 발표의 시간도 가졌다.

또 대부분의 회원사와 관련조사자와 공유차원에서 행사 영상을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bI5ljKq0DTHQr3xFpowjEw)에 올려 확인토록 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