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경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윤보영)은 지역 내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내년 1월 6일부터 2월 26일까지 2달간 8개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초등 학년별, 과정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학생 대상의 그림책 하브루타, Talk Talk 영어동화, 창의력 쑥쑥 과학실험, 키즈 연극놀이터, 신나는 세계여행, Stamp Maker 창의코딩 6개 프로그램이 있다.

학부모 취미·자기계발을 위한 오일 파스텔화, 라탄&마크라메 공예 2개 프로그램이 있다.

총 8개 프로그램을 각 8회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하브루타, 연극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부모를 위해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해주는 회화와 공예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지속적인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ZOOM)으로 전환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윤보영 상주도서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해 도서관 방역 및 관리를 강화하면서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안전하고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겨울방학특강 신청은 17일 오전 10시부터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주도서관 문헌정보과 독서진흥담당(054-530-6333~4)로 문의하면 된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