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 156실
9일 당첨자 발표
계약 14∼16일 진행

3∼4일 청약접수를 실시하는 ‘더샵 프리미엘’의 주거형 오피스텔 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대구 북구 침산동 305-4번지에 공급하는‘더샵 프리미엘’의 주거형 오피스텔 청약 접수를 오는 3∼4일 실시된다.

청약접수 후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일이며, 계약은 오는 14∼16일 진행된다.

‘더샵 프리미엘’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신개념 복합 주거상품으로 전용면적 84㎡, 156실로 구성된다.

청약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전국 어디서나 청약통장 없이 가능하고 계약금 10% 만 내면 계약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며 최대 60%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있다.

청약방법은 ‘더샵 프리미엘’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신청가능)에 접속해 청약사이트로 이동한 뒤 사업지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간단한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 과정을 거친 후 개인정보 및 환불계좌정보를 등록하면 청약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조회할 수 있고 계약은 ‘더샵 프리미엘’견본주택인 대구 수성구 범어동 43-18번지,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 4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더샵 프리미엘’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맞통풍, 전실채광이 가능한 4Bay 혁신 평면으로 설계를 진행했다.

또 주거목적에 맞도록 수납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복도 팬트리, 빌트인 김치냉장고와 주방 엔지니어드스톤(상판, 벽체), 인덕션 쿡탑, 주방 아트월, 폴리싱 타일과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한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된다.

이어 침실을 룸인룸 베이직이나 에듀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총 8대 특화상품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등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에서 인정받은 트리플S 설계도 적용했다. 트리플S 설계는 안전한 집(Safe home), 감성 공간(Sensible space), 스마트 주차(Smart parking)을 뜻하는 혁신 설계이다.

따라서 입주민들은 안심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제공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과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포스코건설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기술 ‘아이큐텍(AIQ TECH)’은 카카오, SKT, 삼성전자, LG전자 등 플랫폼과 연동돼 음성이나 문자제어(카카오톡)로 조명, 난방, 환기 제어, 주차위치, 택배도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테블릿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세대 기기제어 및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공동현관 출입 자동인식도 할 수 있다.

로비층 엘리베이터에 Hall LED모니터를 통해 승강기 내 범죄예방이 가능한 ‘여성 안심 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방문 차량 예약 시스템과 주차유도등, 주차위치알림 시스템으로 편리한 주차가 가능할 뿐 아니라 평소 최소 밝기로 점등되고 통행 감지 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조명이 설치돼 에너지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색채의 초화류를 컨셉으로 한 더샵 가든, 갤러리 가든, 테라스 가든이 마련돼 주거 쾌적성을 더 높였고 갤러리 가든에는 아트 벤치 및 야간 경관 조명이 설치된다.

‘더샵 프리미엘’은 대구 북구에서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인정받는 침산네거리 인근에 들어선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