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앱에서 대구은행 주택종합청약저축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5천 포인트리의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는 자산 관리, 소비 분석, 고객별 맞춤형 혜택 등 마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리는 리브메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금융 서비스는 130여개에 달하는 금융기관 정보 연동, 고객 자산 맞춤 금융 서비스 조언, 소비 스타일별 혜택이 제공되는 리브메이트에서 별도의 대구은행 IM뱅크 앱 설치 없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수 있어 고객편의를 제고했다.

대구은행은 자산관리 서비스와 연계해 대출 및 예·적금, 카드 상품을 종합적으로 제휴한 리브메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마이데이터 사업이 활성화 될 것에 대비해 다양한 방법의 제휴를 시도할 계획이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업종의 플랫폼과 금융 제휴를 통해 고객이 필요하다면 어느 곳에서든 쉽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다양한 협업과 시도를 하고 있다”며 “다양한 시도로 최적의 서비스를 구축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