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독도 지킴이 후원 기업들이 8·15 광복절을 맞아 ‘내몸도 지키고 독도도 지키자’는  독도사랑실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후원기업인 ㈜라헨느코리아 (대표이사 박근영)와 SSG닷컴이 8·15 광복 제75주년을 맞아 지난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독도사랑 실천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종합 가전 브랜드 ㈜라헨느 코리아는 올해 6월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건강 주스를 슬로건으로 ‘더 퀸 주서원액기’를 판매 중인 가운데 8.15 광복절을 맞아 가족의 건강과 우리 땅 독도 수호 의미로 ‘내 몸도 지키고 독도도 지키자’ 이벤트를 SSG닷컴과 공동 기획했다.

‘더 퀸 주서원액기’ 판매 1대당 1만 원씩을 구매자 이름으로 울릉군 독도 지킴이 단체인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박근영 대표이사는 “라헨느 코리아는 대한민국 토종 애국기업으로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며“이번 이벤트 뿐 아니라 하반기 독도제품 출시를 통해 독도사랑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고 밝혔다.

정승훈 SSG닷컴바이어는 “8.15 광복절을 맞아 애국기업 라헨느 코리아와 함께 뜻 깊은 프로젝트를 진행 기뻐다”며“앞으로 지속적으로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헨느코리아는 6월 22일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울릉군 독도사랑 실천 협약을 체결했고 협약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7월 10일 울릉군 소외계층에 서큘레이터 50대를 전달한 바 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