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의, 2020년 신년인사회
조정문 회장 등 300여명 참석

구미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대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구미상공회의소 제공
구미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대강당에서 조정문 회장, 장세용 시장, 백승주·장석춘 국회의원, 김태근 의장을 비롯한 지역기관단체장, 상공의원, 도의원, 시의원, 언론인,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상호간 인사를 나누고 한 해를 알차게 보낼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신년인사회는 제30회 구미상공대상 시상에 이어 조정문 회장, 장세용 시장, 백승주·장석춘 국회의원, 김태근 의장의 신년인사와 김성중 구미상의 부회장을 비롯한 상공의원 일동의 축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조정문 회장은 “현재 구미산단은 경제 상황이 매우 어렵지만 구미의 수많은 기업은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 있고 그럴 준비를 해 나가고 있다”며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인 ‘스마트산업단지’ 선정에 따라 연차적으로 많은 예산이 내려오고 있는 만큼 장세용 구미시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지도자가 올 한해도 구미를 위해 더욱 헌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제30회 구미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부문 1인, 무역부문 2인, 기술부문 2인, 지역발전부문 1인 등 총 4개 부문에 6명이 선정돼 상패와 상금(각 500만원)이 받았다. 부문별 수상자는 △경영부문 산동금속공업(주) 배선봉 대표이사 △무역부문(대기업) (주)케이이씨 황창섭 대표이사 △무역부문(중소기업) (주)원익 장홍식 대표이사 △기술부문(대기업) 효성티앤씨(주) 김철수 상무 △기술부문(중소기업) 위드시스템(주) 구현우 상무 △지역발전부문 삼성전자(주) 스마트시티 김현 인사팀장 등이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