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빌리브 클라쎄’
모델하우스 오픈 사흘동안
1만2천여명 몰려 인기실감

서대구KTX역 비전과 숲세권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면서 분양 전부터 관심을 끌었던 ‘빌리브 클라쎄’가 지난 13일 모델하우스 공개와 동시에 관람객이 이어지면서 오픈 사흘 동안 1만 2천여명이 다녀갔다. /신세계건설 제공
지난 13일 공개된 ‘빌리브 클라쎄’ 모델하우스에 오픈 3일간 1만2천여명 몰렸다. ‘빌리브 클라쎄’는 대구 달서구 본동 747번지 일원 아파트 전용 84∼165㎡ 235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82실로 구성된 44층 초고층 주거복합 단지다. 이 아파트는 오는 2021년에 개통예정인 서대구KTX역 수혜단지라는 프리미엄과 함께 이른바 ‘숲세권’이라는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췄다.

빌리브 클라쎄가 들어서는 본리네거리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실거주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감천초등학교와 대건중·고, 효성여중·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이고 감삼이마트, 용산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병원, 금융기관이 밀집돼 주거중심지로 꼽히고 있다. 또 바로 앞 66만㎡의 학산공원을 도보로 누릴 수 있어 ‘에코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은 효율적인 설계에도 높은 점수를 줬다. 빌리브 클라쎄는 전 세대가 4Bay 판상형 평면으로 구성되며 전용 84㎡ B타입의 경우 3면 개방형 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약 45㎡나 넓혔다. 아울러 팬트리,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와이드 화장대, 남성전용수납공간, 워크인수납공간 등 멀티플 스토리지 계획으로 더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분양일정은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오는 17일 1순위, 오는 18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계약금은 1천만원 정액제이고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등 특별혜택과 함께 아파트는 빌트인 김치냉장고, 현관중문이, 주거형 오피스텔은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안방·거실에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품목으로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이곡동 1258번지,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