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영남대 취업한 마당, 4~6일 개최
2019 영남대 취업한 마당, 4~6일 개최
  • 심한식 기자
  • 등록일 2019.09.03 16:13
  • 게재일 2019.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대가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4일부터 6일까지 ‘2019 영남대 취업한마당’을 개최한다.
 

4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일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영남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영남대 대학 일자리센터와 링크플러스(LINC+)사업단, 대구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삼성, SK, CJ, 롯데 등 주요 대기업 계열사와 LH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장학재단 등 주요 공기업 등을 비롯해 총 80여 개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한다.
 
4, 5일 영남대 천마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취업한 마당 행사에는 삼성전자, SK실트론 등의 채용설명회를 비롯해 기업별 채용상담 및 각종 채용정보 제공을 위한 기업채용관, 취업준비생들에게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전략 코칭, 해외취업 컨설팅을 제공하는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등이 가능한 부대행사관 등을 운영한다.
 
영남대 취업한 마당 행사에는 주요 기업에 재직 중인 영남대 동문이 직접 참여하는 ‘취업선배 암묵지(暗默知)’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6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영남대 천마로와 노천강당 일원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68개 주요 기업에 재직 중인 영남대 동문 선배 100여 명이 참석해 후배들에게 취업노하우를 직접 전수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영남대 대학 일자리센터 이승우 센터장은 “이번 취업한 마당에서는 국내 주요 대기업뿐만 아니라 공기업, 공공기관, 지역 우량 중견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업 채용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심한식 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