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 화성파크드림 23일부터 입주 개시
봉덕 화성파크드림 23일부터 입주 개시
  • 김영태기자
  • 등록일 2019.08.19 19:11
  • 게재일 2019.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입주를 개시하는 ‘봉덕 화성파크드림’ 전경.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지난 2017년 6월에 분양한 봉덕 화성파크드림 332가구가 오는 23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주하는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남구 봉덕동에 지하 2층, 지상 17∼20층 아파트 3개동으로 전용면적 69㎡, 72㎡, 84㎡로 구성돼 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 및 외곽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봉덕초,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있으며 대백프라자, 봉덕시장, 봉덕맛길, 대덕문화전당, 영남대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효성병원등이 인접해 다양하게 체계적인 생활편의 시설들이 잘 조성돼 있다.

단지 옆에는 신천수변공원과 신천둔치의 산책로 및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자연경관이 단지 남측으로부터 앞산전망도 가능해 도심속 자연쉼터에 온 듯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신천과 앞산을 누리는 친환경적인 주거가치는 물론이고 단지 안에는 신천의 아름다운 물결을 단지 내에 흐르듯 중앙정원인 파티오와 물빛광장이 자리잡고 있어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특화된 조경을 이룬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봉덕화성파크드림에 보여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덕화성파크드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7월 12∼14일까지 실시한 내집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 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한 바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